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디셈버 노래모음 BEST

헤이즈@ 2019. 8. 18. 01:53

 

대한민국의 R&B듀오이시죠. 실력파 가수로 히트곡 또한 참 많으신데요. 오늘은 그룹 디셈버 하면 떠오르는 히트곡들을 들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그룹은 2009년도에 하게 되었는데요.

 

 

 

어느덧 데뷔 10년차가 다되어가는 그룹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히트한 노래들이 많은데 디셈버 노래모음을 통해서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DK와 윤혁으로 구성이 되어져있는 그룹입니다.

 

 

 

DK씨와 윤혁씨가 좋아하는 가수분이 나얼씨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노래를 듣고 있다보면 창법이 나얼씨가 연상케 되어지는것 같기도합니다. 거기에다가 이 그룹의 노래들은 대부분 엄청난 고음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래의 난이도가 굉장히 높기도 합니다. 특히 이들이 발표한 노래들중 희재Part2는 난이도가 극악인 노래이기도 합니다. 평균적으로 3옥도~레정도 되어지는 노래라고 하네요.

 

위에는 히트곡들이 담겨있는 노래모음인데요. 선곡이 너무너무 잘되어져있어요.

굉장히 히트했던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R&B노래가 생각이 나신 분들이라면 이노래모음 좋을겁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노래잘하고 실력파인 그룹인데 그에 비해 큰인기를 얻지못하고 있는것 같아 너무 아쉽기도 하네요. 오늘 추천해드리는 디셈버 노래모음으로 즐겁게 히트곡들 감상을 해보시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