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정말 정말 쌀쌀해졌죠. 전국이 영하권으로 들어섰으며, 첫눈이 내린 지역들도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또 한해가 지나가게되어지는데요. 요즘 들어서 점점 시간이 빨리가는듯해서 참 아쉽기만 하네요.

 

 

 

오늘은 정말 듣기 좋은 7080 팝송 명곡을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여러분들도 참 좋아하실만한 추억의 팝송들이랍니다.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국내에서도 상당히 유명하고 잘 알려진 팝송들이 모두 흘러나오게 되어집니다.

 

 

듣고 있다보면 아련한 옛추억들이 생각이 나기도 하실거에요. 제목은 잘 모르셔도 귀에 상당히 익숙한 올드팝송들인데요. 1970년대 1980년대 발표가 되어진 팝송들이 모두 흘러나오네요.

 

 

 

연속으로 명곡들이 모두 흘러나옵니다. 그래서 한꺼번에 모두 편안하게 감상하시기에 아주 좋아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 모음을 들어보시면서 아련한 옛추억들을 더듬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옛생각들이 새록새록 나게 해주는 추억의 올드팝들인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7080 팝송 명곡 노래모음을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음악 들어보시면서 그시절 그리운 친구들, 추억들을 떠올려보시면서 들어보세요.


 

아마도 준비해드린 7080 팝송 명곡들을 듣고 있다보면 조금은 울컥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언제 이렇게 세월이 흘렀나 하고 말이죠. 오늘은 옛추억을 떠올려보실수가 있게 해주는 음악 준비를 해보았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