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에 질병사태로 인해서 택배 물량이 엄청나게 증가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택배와 관련된 내용을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오늘은 청원hub 위치와 간선상차/ 간선하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아마도 여러분들의 택배 물건이 이곳에 머무르게 되어지면서 언제 올지 궁금해서 청원hub 위치를 검색을 해보셨을겁니다. 아무래도 충청도 지역은 물류의 중심지이죠.

 

 

 

이렇게 보여지는것 처럼 중간지역쪽에 위치해있고, 충청북도 대표 대한통운 터미널입니다. 이곳을 지나가는 물류가 많고 이곳에서 분류를 하게 되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세한 지도 위치인데요. 남청주IC 옆에 바로 위치해있기 때문에 물류가 이곳을 경유하거나 분류가 되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간성상차 하차가 중요한데요.

 

 

 

청원hub 위치 로드뷰로 보니 이러한 건물이죠. 사실 물류센터 치고는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닙니다. 바로 근처에 있는 신탄진 터미널에서 주로 처리가 되어진다고 합니다. 이곳에 택배가 있다면 상태가 중요한데 간선하차 상태면 이제막 이곳에 도착한겁니다.

 

 

도착후 분류가 되어진 다음에 다음 목적지로 이동을 한 상태라면 간선상차라고 되어질겁니다. 이런 상태라면 하루나 이틀이면 수령하게 되어집니다. 청원hub 위치 주소는 위에 안내가 되어져있죠. 하지만 직접 방문해도 수령하긴 쉽지 않을거에요. 사전에 미리 협의가 되어져야할겁니다. 오늘 안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