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롯데카드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롯데카드 사용하시다 보면 가끔 궁금한 부분이나 상담원과 통화를 해야 되는 부분이 승기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도록 할 건데요

 

 

 

 

먼저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함께 ARS 단축 번호 같이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이용하실 대표번호가 달라질 수도 있는데요 상황에 따른 전화 번호도 같이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표번호는 1588-8100 번입니다 대부분의 업무 처리를이 전화로 하실 수가 있으며 상담원 연결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금융 서비스 나 분실 한도승인의 경우 그리고 카드 신청 전화 할부금융 등 다양한 고객 센터 전화번호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 계신 롯데카드 이용자분들이라고 한다면  위에 안내 되어 있는 전화로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ARS 이용 시간 있는데 일반 문의 경우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이 되어지며 분실신고 나 해제 그리고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의 경우에는 24시간 연중무휴 운영이 되었습니다. 

 

 

 

또한 롯데카드 고객센터회사는 콜백 상담 또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상담이 물리는 시간대에는 통화가 어려운 데이 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다시 전화를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그 외에는 대표 번호 ARS 안내 인데요 이렇게 단축 번호를 입력하시기 되면 보다 빠르게 원하시는 업무 처리를 하실 수가 있겠죠.

 

 

그리고 위에는 자주 사용하게 되는  서비스에 대한 단축 번호 인데요. 참고하셔서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실 겁니다 오늘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