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보러 가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 이시간에는 영화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안내를 드려볼 내용은 바로 김해 CGV 상영시간표를 간편하게 보는 방법입니다.

 

 

 

매일 매일 바뀌는 시간표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서 실시간으로 보시는게 아무래도 좋겠죠. 자 그럼 바로 실시간으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cgv라고 검색을 하셔서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야하는데요. 바로 홈페이지로 가는것보다는 하단에 인쓴 극장찾기 버튼눌러서 이동하시는게 김해 CGV 상영시간표 보기에 더 편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조금더 쉽고 편리하게 이동을 하실수가 있도록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도 삽입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상단에 있는 경상을 눌러보시고 나서 하단의 김해를 선택해주세요.

 

 

김해를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제 바로 김해지점의 정보를 바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김해시 내외중앙로 137에 위치해있는데요. 이 극장은 총 9개관 1531석이 마련이 되어져있는 초대형 극장이죠.

 

 

스크롤을 조금더 내려보시면 이렇게 요일을 선택을 하실수가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시간표가 보이실텐데 실시간 좌석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는 김해지점의 교통이용 안내와 함께 주차장 이용안내인데요. 당일영화티켓을 소지하고 있으시다면 4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또한 아주 이득이죠. 오늘은 김해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는법 설명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