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사회에서 신용등급은 정말 정말 중요하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자신의 신용등급이 몇등급이나 되어지고, 점수로는 몇점정도 되어지는지에 대해서 무료조회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도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시거나 하실때에 신용등급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 등급에 따라서 같은돈을 빌리더라도 저렴한 금리로 빌릴수도 있고, 남보다 비싼 이자를 지불하며 빌려써야 할때도 있죠. 자 그럼 무료 개인신용등급조회 방법 안내해볼게요.

 

 

유명한 사이트가 몇몇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사용하기 편리한 사이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나이스지키미이며 이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전국민신용조회 서비스를 해주고있어요.

 

 

먼저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야하실건데요. 나이스지키미로 검색해도 나오고, [https://www.credit.co.kr/] 이 URL을 복사하셔서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셔도 됩니다. 이동후 우측상단의 <체험하기>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이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무료로 개인신용등급조회 신청을 하실수가 있는 전국민 신용조회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메뉴를 클릭을 하셔서 바로 조회 서비스 신청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좌측 메뉴에서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비회원>을 눌러주시면 회원가입 없이 본인인증 만으로도 서비스 바로 신청을 하고 이용할수가 있게 됩니다.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분들도 본인인증을 통해서 사용할수가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1년에 3회를 무료 사용할수가 있는데 4개월에 한번씩 사용이 가능해요.

 

 

신청하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본인인증 절차가 나오게 되는데요. 비회원으로 신청을 했기 때문에 로그인은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되고, 휴대폰 인증이나 공인인증등을 통해서 인증 절차를 거치시게 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개인신용등급조회 무료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